오늘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포켓 로그의 5가지 팁
오늘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포켓 로그의 5가지 팁
Blog Article
또한 성능과 별개로 운용법이 완전히 달라지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 해당 챌린지에서 유용한 포켓몬들은 다음과 같다. 다만 스탯 변경과 기술폭 등을 기반으로 효율성을 따지는 것일 뿐 해당 목록의 포켓몬들이 무조건 옳은건 아니다.
하단에 서술된 포켓몬들은 모두 드래곤에너지, 분화, 해수스파우팅과 같은 뛰어난 성능의 광역기를 보유하고 있는 포켓몬이며 이러한 고위력 광역 기술이 있어야 엔드리스에서 메인으로 사용하기 쾌적하다. 해당 포켓몬의 기술과 패시브가 갖춰져 있다면 엔드리스를 시작해도 좋으며 해당 포켓몬 내에서 일장일단이 있으므로 본인의 취향껏, 혹은 본인이 처한 상황에 맞추어 포켓몬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이보다 아래로 평가 받는 포켓몬들은 대체로 해당 기술보단 위력이 좀 약하거나 체급이 다소 낮은 포켓몬들이다.
쌍두형 배분이라 물리/특수 중 선택해서 운용할 수 있으며, 쌍두형 특유의 아쉬운 화력은 특성 비스트부스트로 커버 가능하다. 다만 스피드가 느리고 전기타입 견제용 열사의폭풍의 명중률이 불안한 편인 게 아쉬우며, 물공이나 특공을 비스트부스트로 커버하려면 성격이나 도핑약 관리에 신경을 써줘야 한다. 등장하는 바이옴이 희귀한 바이옴이라 야생에서 직접 잡기 힘들고 에픽 알에서 노리는 게 더 낫기도 하다.
알 가챠: 알 상품권을 사용하여 알 가챠에서 알을 얻습니다. 이 알을 부화시켜 강력한 시작 알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수집: 물리친 포켓몬이 떨어뜨린 아이템이나 환경에서 찾은 아이템을 수집합니다. 이 아이템은 유용하게 쌓이며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왕큰부리의 부리캐논 시전 도중 잠듦 상태를 부여해도 정상적으로 기술이 시전되는 버그가 있다.
폼 체인지 아이템 / 메가스톤 / 다이버섯: 해당하는 포켓몬들을 폼 체인지 / 메가진화 / 거다이맥스시킬 수 있다. 소모성 진화 아이템들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는 등장하지 않고 해당하는 포켓몬들이 있을 때에만 등장한다.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테라스탈 오브 항목으로. 소모 아이템이다. 스텔라 테라피스를 획득하면 숨겨진 도전과제가 열린다. 일부 포켓몬은 테라스탈타입이 고정되어 있어 특정 타입의 테라피스를 적용할 수 없다.
완성한다면 클래식과 동일하게 준 무적의 포스를 자랑하는 조합. 다만 틈만 나면 튀어나오는 틀깨기나 화학변화가스, 배짱 등에 뚫릴 수 있어 클래식 이상으로 허를 찔리는 일이 여러 차례 나오며, 클래식보다 훨씬 바이옴이 자주 바뀌는 만큼 갑자기 튀어나온 모래바람에 급사당하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수면기를 선공으로 전부 명중시킬 수만 있다면 일방적으로 상대의 리샘열매를 갈아버리고 기점을 만들 수 있다.
독 타입 포켓몬이 사용한 맹독이 모습을 숨긴 포켓몬에게 명중하지 않는다.
알을 선택시 나오는 메시지는 남은 웨이브를 대략적으로 보여주며, 그 관계는 다음과 같다.
반대로 비리디온, 케르디오 등 극히 일부를 제외한 대다수 격투 타입 포켓몬들, 공격력이나 특수공격력이 more info 상당히 높은 고스피드 봉지내구형 포켓몬들 중 대다수는 반전 챌린지에서 좋지 않다.
그리고 많이들 추천해 주시는 포켓몬 중에서 잡기 좀 괜찮은 포켓몬 중에 하나가 바로 호수에서 보이는 꼬이밍고인데요. 새다가 격투를 가지고 있고 격투가 선공 가능 하다 보니까 초반에 많이 나오는 노말 포켓몬 밀기에 괜찮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